유선 전화:+86 18022119454   E 메일:지금 연락하세요

Grape technology co.,ltd

G1 형 LED 식물 성장 등

LED 라이트 & 블 룸 스위치, LED 식물 성장 등 풀 스펙트럼, 350 K 화이트 LED, 660 nm 의 붉 은 LED 는 실내 식물, 채소, 꽃 등에 사용 된다.

未标题-666.jpg 모델: 지 1 - 900

발광 다이오드   출력 (W): 900

스펙트럼.   (나 노):   365 - 850 nm, 흰색

가격 (달러): 337


하나. •   【 例 句 】 【 채소. & 채소 채널 은 전분광 의 색깔 로 새싹 과 새싹 을 싹 트 게 하고 전기 소모 액 은 155 W 이다.꽃 길 이 는 더 많은 붉 은 파장 을 일 으 켜 늦여름 을 모 의 하 는 것 으로 개화 기 에 가장 적합 한 식물 이다.어린 모종 부터 수확 의 최대 성장 을 장려 하기 위해 채소 와 꽃 을 함께 사용 할 수 있다.

이. •   【 例 句 】 【 설명]: 이 등잔불 은 동 그 란 꽃 을 통 해 압력 스위치 를 사용 하여 자라 고 꽃 이 피 는 과정 에서 CMH 와 HPS 의 장점 을 동시에 가지 고 있 습 니 다.단계이 스탠드 는 완전히 315 W CMH 의 전 구 를 끼 울 수 있다.3x 3 피트 -- -- > 우리 의 성장 등 1 개, 4x4 피트 -- -- -- > 우리 의 긴 빛 두 점. " 완벽 스펙트럼 " 350 K 백색 광 LED, UVA LED, PC 의 전 홍 광 LED 로 전 기 를 보낸다. 이러한 스펙트럼 LED 는 성장 광 에서 빨 간 빛, 푸 른 빛 과 하 얀 빛 을 내 는 완벽 한 조합 으로 식물의 광합성 을 자극 한다.

셋. •   【 例 句 】 【 최 적 냉각 시스템]: 완전히 업그레이드 된 알루미늄 냉각 냉각 라디에이터, 고속 음소 거 선풍기 1 대 를 이용 하여 강력 한 냉각 시스템 을 형성 하 며, 효과적으로 조명 안의 열 을 조명 밖으로 발산 하여 식물의 성장 을 보장 하 는 빛 이 효과 적 으로 작 동 할 수 있 습 니 다. & 장수 명 을 확보 하 다.

사. •   【 例 句 】 【 주의: 실내 사용 만 가능 하고 방수 가 되 지 않 습 니 다.선풍기 가 꺼 질 때 는 전등 을 사용 하지 않 는 다.이 등 은 적외선 (적외선) LED 를 포함 하여 매우 어 두 워 보이 는데, 그것 은 고장 LED 가 아니다.꽃 과 열매 의 시기 에 중요 한 역할 을 하 다. 매우 밝 아서 불 이 들 어 올 때 LED 전 구 를 직접 보지 마 세 요.환경 온도: 반드시 40 ℃ 보다 낮 아야 한다.타이머 로 제어 할 수 있 습 니 다.

다섯 개. •   【 例 句 】 【 A / S] - 3 년 보호 에 30 일 환불 보호 에 문제 가 있 으 시 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.우 리 는 당신 에 게 완전히 만 족 스 러 운 대답 을 줄 것 입 니 다.

너무 이른: 2020 년 새 공장 가동

다음 것: No